메리룩 제품 A/S 및 상담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메리룩코리아 작성일17-07-06 14:21 조회668회 댓글0건본문
안녕하세요. 메리룩코리아입니다.
메리룩 관련 제품에 대한 모든 상담은 대양미싱총판과 (주)미싱이야기에서 전담합니다.
해당 제품의 A/S는 구입처에서 보증하는 무상보증 기간을 따릅니다만, 무상 서비스 이후에 발생하는 사항은
(주) 미싱이야기를 통해서 유상 A/S나 해당하는 부속의 구입도 가능하니, 이부분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문의사항은
전화 (전국)1588-8879 나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,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메리룩 관련 제품에 대한 모든 상담은 대양미싱총판과 (주)미싱이야기에서 전담합니다.
해당 제품의 A/S는 구입처에서 보증하는 무상보증 기간을 따릅니다만, 무상 서비스 이후에 발생하는 사항은
(주) 미싱이야기를 통해서 유상 A/S나 해당하는 부속의 구입도 가능하니, 이부분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문의사항은
전화 (전국)1588-8879 나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,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